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가 11일 항공권과 숙박으로만 구성된 에어텔 전문 브랜드 '프리야'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인터파크투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야'는 지난 해 진행했던 일반인 대상 브랜드네임 공모전의 1등 당선작을 반영한 것이다. '내 마음대로 자유롭게 떠나는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아 영문 Free(프리)를 변형한 것이다.
'프리야'를 통해 여행일정을 자유롭게 계획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터파크투어의 최저가 항공권과 호텔로 구성된 여행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예약 할 수 있다. 또한 프리야 전문 상담원을 통해 여행일정 체크, 안심 출발 보장제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프리야' 오픈을 기념해 2월 23일까지 '어떤 여행을 꿈꾸던 난 이제, 프리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야'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모두에게 취업, 연애 등 생활에 필요한 동영상 강의권(2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서는 미니노트북(1명), 200만원 상당 휴넷 마케팅 MBA수강권(2명), 쉐라톤 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권(2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 왕희순 팀장은 "자유여행이 일반화되면서 고객들이 보다 쉽게 자유여행을 누릴 수 있도록 에어텔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자유여행 브랜드화를 통해 침체된 여행시장이 활력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하나의 일상적인 여가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