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욕실 시공 패키지를 8일 출시했다.
이날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패키지는 타일, 위생도기, 욕실 자재를 모두 포함한 시공 패키지다. 디자인에 최신 유행을 반영하고 고품질 자재로 구성했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오가닉 뉴트럴 △소프트 클래식 △트렌디 모던 등 세 가지 유형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욕실의 목적과 크기에 따라 욕조형, 칸막이 형, 콤팩트형 등을 고를 수도 있다.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의 강점은 무엇보다 시공 품질에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표준 시공 절차에 따라 홈씨씨 본사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가 진행한다.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다. 시공 후 1년간 무상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실내 공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욕실에도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가 늘고 있다"며 "욕실은 가족 모두의 위생과 건강에 중요한 공간인 만큼, 홈씨씨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를 통해 유명 브랜드 아파트의 욕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홈씨씨는 이번 욕실 시공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 '홈씨씨몰'에서 욕실 시공 무료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 모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상담 신청 고객 중 3명에게는 일리 캡슐 커피 머신도 제공한다.
실측까지 진행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도 증정한다.
실제 시공을 진행한 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을 제공하며 시공 고객 5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일렉트로룩스 Q7 청소기도 증정한다.
시공 후 개인 SNS 채널에 후기를 남기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