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이향은 교수, LG전자 고객경험혁신담당 상무 선임

입력 2021-12-13 1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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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향은(사진) 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교수 (성신여대 제공)
▲이향은(사진) 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교수 (성신여대 제공)

성신여자대학교는 서비스·디자인공학과 이향은 교수가 LG전자의 생활가전&공조(H&A)사업본부 내 고객경험혁신담당 상무로 선임됐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는 고객경험(CX) 혁신을 위해 올해 고객경험혁신담당을 신설하고 고객, 시장트렌드 분야의 전문가인 이 교수를 상무로 영입했다.

이 교수는 공간 서비스디자인,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CX디자인 연구에 주력하고 있으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학계와 실무업계를 오고 가며 다수의 기업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그는 디자인과 소비문화를 아우르는 통찰력을 지닌 전문가로서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대유위니아, SK건설(현 SK에코플랜트) 등 유수 기업들과 함께 고객경험, 상품기획 프로젝트를 꾸준히 해오며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국내 베스트셀러인 ‘트렌드 코리아’의 공저자로 2010년부터 소비 트렌드를 분석하며 다양한 통찰력으로 유명 키워드를 만든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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