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은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인기 럭셔리 상품의 할인 혜택과 선물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치패션에서는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최대 59% 특별 할인 판매에 나선다.
특히, LVMH 그룹의 온라인 스토어 24S와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치패션에서 24S의 정기 세일 외에도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치패션 단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할인코드는 15일 오전 9시부터 확인 가능하며, 사용 기한은 15일부터 22일까지다. 자세한 정보는 캐치패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월 한달 동안 현대 Visa카드, KB국민 Visa프리미엄카드, KB국민카드, 롯데 마스터 카드를 사용해 ‘캐치구매(인앱결제)’를 이용하면 최대 15% 즉시할인과 포인트 적립을, 파트너사로 경유해 결제하는 ‘이동 후 구매’ 시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 외에도,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SNS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패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이벤트 포스팅을 ‘친구 태그’ 또는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은 연말 실패없는 베스트 선물도 제안했다.
베스트 상품에는 50만원 이하에서 구매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상품인 △가니 로고 비니 △메종 마르지엘라 2단 지갑 △아크네 스튜디오 프린지 올 스카프를 선정했다. 이 밖에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백 △지방시 안티고나 레더 크로스백 등이 포함됐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황별 선물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송년회나 연말모임이 부담스러운 올 연말에는 똑똑한 럭셔리 쇼핑으로 선물을 나누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