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2일 ‘지펠 퍼니처 스타일’을 체험할 주부 블로거 50명으로 구성된 체험단 ‘지펠리어’가 발대식을 갖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펠리어’는 1월 5일부터 약 4주간의 모집 기간을 통해 총 1668명의 응모자중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50명의 체험단이 구성됐다.
‘지펠리어’는 인테리어 가전의 혁신적 디자인을 채용한 ‘09년형 신제품 ‘지펠 퍼니처 스타일’의 히든 핸들, 패밀리 홈바, 수분케어 등의 기능을 6주간 직접 체험하고, 지펠리어 커뮤니티(cafe.naver.com/zipelier)와 개인 블로그에 체험기를 올려 지펠 퍼니처 스타일을 일반 소비자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주부 블로거들은 ‘지펠 퍼니처 스타일’을 사용하면서 느낀 문제점과 성능 개선 아이디어를 삼성전자에 직접 개진할 수 있다.
체험 미션을 가장 우수하게 수행한 지펠리어 5명에게는 190만원대의 ‘지펠 퍼니처 스타일’을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과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또 나머지 45명의 지펠리어들도 활동 성과에 따라 ‘지펠 퍼니처 스타일’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