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도전은행’ 이용자가 직접 만든 이모티콘 출시

입력 2021-12-19 09:2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의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이 고객이 직접 만든 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콘’을 출시하고, 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이 고객이 직접 만든 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콘’을 출시하고, 이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의 고객 참여형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도전은행 이용자가 직접 만든 이모티콘이다.

LG유플러스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도전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모티콘은 총 16개다. 도전은행에서 진행한 ‘나만의 이모티콘 드로잉하기’ 도전과제를 통해 이용자가 직접 만든 이모티콘 12개와 LG유플러스에서 제작한 4개 등으로 구성됐다.

도전은행은 이용자가 일상 속에서 다양한 ‘도전’을 실행하고 이를 완료할 경우 기부할 수 있는 리워드를 제공하는 모바일 웹 플랫폼이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초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며 도전은행 프로젝트를 시작한 바 있다.

LG유플러스는 도전콘 출시를 기념해 기존 도전은행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내년 1월 2일까지) 전원에게 도전콘을 무료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도전콘을 이용한 이벤트도 연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도전콘과 새해 도전을 다짐하는 문구를 남기고 이를 캡쳐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장은 “도전콘은 도전은행 이용자들이 직접 만들고 선정하여 제작되었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도전과제부터 기부처 선택까지 참여자 중심으로 운영되는 도전은행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사회에 지속 확산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96,000
    • -2.61%
    • 이더리움
    • 4,659,000
    • -3.52%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1%
    • 리플
    • 1,949
    • -2.11%
    • 솔라나
    • 322,200
    • -2.81%
    • 에이다
    • 1,331
    • -0.82%
    • 이오스
    • 1,104
    • -2.13%
    • 트론
    • 272
    • -1.45%
    • 스텔라루멘
    • 612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1.7%
    • 체인링크
    • 24,320
    • -1.34%
    • 샌드박스
    • 850
    • -13.4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