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대상 청정원, 제대로 된 식사 위한 간편식 ‘호밍스'

입력 2021-12-24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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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신제품(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 호밍스 메인요리 신제품(사진제공=대상)

대상 청정원이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메인 요리와 볶음밥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청정원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담아냈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청정원 '호밍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간단한 조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볶음밥, 국탕류 제품이다.

메인 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에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을 맛집 레시피로 만들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 기존의 가정간편식 제품처럼 조리된 상태가 아니라 신선한 생고기와 생야채를 급속냉동해 재료의 영양과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리과정에서 원하는 재료를 추가해 나만의 레시피로도 요리할 수 있다. 또한 호밍스 국탕류 제품은 재료 손질부터 많은 정성이 필요해 집에서 쉽게 조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도추어탕 △사골김치찌개 △소고기미역국 △양지설렁탕 △파육개장 △도가니탕 등 총 23종이다.

대상 관계자는 "호밍스는 소비자가 메뉴를 고민해 직접 요리하고, 맛있게 식사를 하는 모든 순간을 만족스럽게 하기 위해 준비한 청정원의 새로운 가정간편식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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