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체들이 봄맞이 이벤트를 한창 진행 중이다. 특히 2월 졸업, 3월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푸짐한 응원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우선 미스터피자는 2월 20일부터 3월 6일까지 '졸업ㆍ입학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념파티 사진을 올린 100명에게 피자 무료식사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에 졸업ㆍ입학 증명서류를 소지한 고객이 매장에서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20% 할인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베니건스도 3월 한달 간 신입생을 위해 '새내기가 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불경기로 침체된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경품 내용도 파격적이다. 본인 뿐 아니라 학과, 동아리 선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 베스트 메뉴 도시락이 지원되며 MT비도 제공된다. 또 입학식 당일에는 입학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퓨전중국음식체인점 '차이나팩토리'는 봄을 맞이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찌아요(加油) 페스티벌'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차팩 복불복' 이벤트는 방문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차이나팩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차팩 행운머니'등 행운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할인 실속 세트메뉴 행사, 와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는데 특히 와인 주문 시 15% 할인혜택 뿐 아니라 사진촬영서비스, 연극 <삼도봉 美스토리> 티켓 등이 제공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새 출발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동시에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