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10~16일까지 일주일간 엘카 코리아와 함께 온ㆍ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엘카 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 12월 양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행사다. 신세계백화점 브랜드 매장과 연계해 바비 브라운, 톰 포드 뷰티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온ㆍ오프라인 단독 구성,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우선 SSG닷컴과 신세계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조 말론 런던의 시그니처 향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디퓨저(165ml)’를 미니 향초와 세트로 준비했다.
SSG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맥 루나럭 립을 원 플러스 원(1+1) 구성으로 판매해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아이크림 구매 시 6만 원 상당의 수분 피팅 프라이머를 증정한다. 달팡 아로마틱 클랜징 밤(40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퓨리화잉 폼 젤(125ml)을 함께 제공한다.
SSG닷컴은 단독 상품 구성과 별개로 적립금,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르 라보를 제외한 엘카 코리아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최대 1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라 메르의 상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 시 트리트먼트 로션 시트 마스크(2매)를 증정한다. 14~16일까지 주말 동안 신세계백화점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7%를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한다.
이외에도 SSG닷컴은 1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쓱라이브’를 통해 맥 한정판 루나럭 컬렉션 선출 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SSG닷컴은 앞으로 엘카 코리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뷰티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과 연계한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협업도 검토한다.
한혜원 SSG닷컴 뷰티MD팀 파트장은 “신년을 맞아 뷰티 아이템 장만을 고민 중인 고객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엘카 코리아의 베스트 셀링 브랜드와 함께 새해를 알차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