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M&M, 새로운 CI 발표

입력 2009-02-17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강한 개성, 풍부한 에너지의 색감으로 독특한 기업 감성 상징

아인스M&M은 최근 합병을 통해 코스닥 상장사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로고와 심볼의 CI를 발표하고 기업이미지를 새롭게 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패션 매거진 엘르(ELLE)의 베이직컬러인 레드를 메인 컬러로 반영하고, 엘르의 스퀘어를 차용했다. 특히 레드 스퀘어는 임팩트있고 강렬한 아인스M&M의 심볼로서 대표브랜드인 엘르의 파워를 기반으로 하고자 하는 의도라는 설명이다.

비즈니스의 큰 축은 새로운 멀티미디어라는데에 중점을 둬 미래지향적 느낌을 강조했다. 레드 스퀘어 안의 모양은 엘르를 상징하는 'E'의 조형을 이루고 있으며, 아인스 M&M의 다양하게 확장될 비즈니스를 상징한다.

아인스M&M은 지난 1월11일 합병을 완료 하고 지난해 12월9일 사명 변경을 완료했으며 이번 새 CI가 정해짐에 따라 새 CI에 대한 홈페이지 교체작업이 들어간다.

최근 최근 영화 제작 및 수입사인 태원엔터테인먼트와의 합병으로 코스닥 입성을 완료하고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인 아인스M&M은 이번 합병을 통해 양사의 콘텐츠 비즈니스 노하우를 전략적으로 결합시켜 시너지 극대화를 통한 글로벌 멀티미디어 홀딩 컴퍼니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아인스M&M 정홍식 대표는 "변경된 사명과 CI는 아인스M&M이 기존의 마케팅 창조력을 바탕으로 ELLE 브랜드 파워와 멀티미디어 두 개의 핵심 비즈니스를 통해 최고의 시너지를 내며, 글로벌 멀티미디어 홀딩 컴퍼니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65,000
    • -0.5%
    • 이더리움
    • 4,061,000
    • +0.27%
    • 비트코인 캐시
    • 495,900
    • -1.61%
    • 리플
    • 4,127
    • -0.6%
    • 솔라나
    • 287,100
    • -1.88%
    • 에이다
    • 1,165
    • -1.27%
    • 이오스
    • 952
    • -3.35%
    • 트론
    • 367
    • +2.51%
    • 스텔라루멘
    • 518
    • -1.5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1.35%
    • 체인링크
    • 28,600
    • +0.7%
    • 샌드박스
    • 594
    • -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