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명, 가족사랑 캠페인 전개

입력 2009-02-18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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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기공모·사람의 편지 쓰기등 감성마케팅 나서

대한생명은 가족의 가치를 전파하고 보장성 보험 판매 증대를 위한 ‘가족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은 통합보험을 중심으로 보장성상품의 비중을 확대하는 것. 보험 본연의 보장성상품 판매 강화로 불황을 이겨 나가겠다는 것이다.

올해 영업화두를 ‘가족사랑’으로 선정한 대한생명은 고객감동수기 공모, 사랑의 편지쓰기 등의 감성마케팅과 함께 통합보험시리즈 출시, 생손보 통합분석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보장성보험 판매에 주력할 계획이다.

대한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장성보험의 비중을 50%로 유지하고, 사무전문직 고객의 비중을 30%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신규고객을 10만명 추가로 늘려 보유고객 750만명을 달성한다는 목표도 세웠다.

‘가족사랑 캠페인’은 가족의 의미를 내 가정에만 한정시키는 것이 아니라 직장가족 및 이웃가족을 포함한 확대된 가족의 개념을 내세운 점이 특징이다. 우리가족에서부터 시작한 가족의 소중함을 직장 및 이웃에까지 전파하자는 의미다.

마케팅의 범주도 확대했다. 도시지역 직장인과 아파트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실효·해약 등으로 관리가 소홀했던 고객들을 발굴해 10만명 이상의 신규고객을 확보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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