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셰프 도시락 즐길 수 있는 패키지 판매
롯데호텔도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하는 패키지 공개

설 연휴를 이색적으로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들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시그니처 펫 패키지 ‘비러브드 프렌즈’를 판매한다. 객실에는 반려견을 위한 하울팟의 침대와 프리미엄 펫 미스트 등을 제공한다. 객실 내 반려견 식기는 친환경 제품으로 배치했다. 해당 패키지를 사용하면 최대 2마리 투숙이 가능하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2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 패키지는 서울 시티 뷰를 조망할 수 있는 마스터스 룸 또는 마스터스 스위트룸 등 2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반려견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전용 아이템도 준비돼 있다.
몰리스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 등 쿠폰도 증정한다. 호텔 입장 시에는 반려견 전용 유모차인 미리미리 라이트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 뉴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들을 위한 ‘고메 홀리데이’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도시락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도시락은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3~4종의 메뉴로 구성된다. 레드와인 1병도 함께 제공된다.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단 4일간 선보이는 고메 홀리데이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도시락 세트(2인) 및 피크닉백(1개) △신라 와인백(1개) 및 와인(1개) 세트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등으로 구성된다.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 놀이영어 스튜디오 리틀소호와 함께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영어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용 가능한 리드 앤 플레이 키즈 상품은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기준 △프리미엄 도시락 세트 2개 제공 △영어 스토리텔링&크래프트 클래스 참여(소인 1인) 등이 포함된다.
롯데호텔 울산에서 선보이는 ‘해피 루나 뉴 이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보졸레 누보 와인 1병, 만주 세트가 제공된다. 객실은 디럭스 룸과 고래 캐릭터 객실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다음 달 6일까지, 투숙은 내달 7일까지다.
엘세븐(L7) 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온누리 상품권 1만 원권 △롯데호텔 야미백 1개 등으로 이뤄졌다. 야미백은 호텔에서 발생하는 페트병으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보냉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