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프리미엄 PB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모델이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16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00여 종에 이르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전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16일까지 2주간 전국 점포와 홈플러스 온라인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합리적 가격에 좋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자체 브랜드(PB)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00여 종에 이르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전 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관련 뉴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