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 명품 남성 브랜드 특화층 완성

입력 2022-02-10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로 구성된 웨스트 4층에 루이비통, 구찌 등 입점

▲리뉴얼을 마친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4층 명품 남성층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리뉴얼을 마친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 4층 명품 남성층 전경.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 웨스트 4층 남성층을 2년 동안 차례로 리뉴얼을 진행, 명품 남성 특화층으로 완성했다고 10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은 2019년 말부터 기존 컨템포러리 남성 브랜드로 구성된 웨스트 4층을 루이비통과 구찌, 디올 등 명품 브랜드들의 남성 특화 매장을 대거 들여오면서 명품 남성존으로 탈바꿈시켰다.

올해는 페라가모, 발렌시아가, 지방시, 돌체앤가바나 등 남성 명품 매장들을 오픈시키면서 남성 럭셔리 조닝을 완성했다.

매장 개편으로 웨스트 4층은 브랜드간 벽, 인테리어 등으로 구분이 없고 하나의 인테리어로 통일된 보더리스 매장에서 브랜드 간 구분이 명확한 박스형 매장으로 바뀌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완료로 기존 이스트 4층부터 웨스트 4층까지 총 두 개 층에 걸쳐 하이엔드 남성 특화 조닝을 갖추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불가리 남성 전용 매장과 명품시계 입문용으로 적합한 태그호이어, 브라이틀링 등 하이주얼리&워치를 명품 남성 의류 카테고리와 함께 구성했다.

이외에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우영미의 바(Bar) 형태의 카페 '맨메이드'를 지난달 웨스트 4층에 오픈, 쇼핑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尹 탄핵사건, 4일 오전 11시 생중계 선고…역대 최장 심리 기록
  • 장제원 전 의원 사망…강동구 오피스텔서 발견
  • ‘14명 아빠’ 일론 머스크, 또 한국 때린 이유 [해시태그]
  • "벚꽃 축제 가볼까 했더니"…여의도 벚꽃길, 무사히 걸을 수 있나요? [이슈크래커]
  • 김수현, 카톡 공개에 되레 역풍?…'김수현 방지법' 청원도 등장
  • [트럼프 상호관세 D-1] ‘기울어진 운동장’ 안 통했다…韓 IT업계 촉각
  • "신혼부부의 희망?"…'미리내집'을 아시나요 [왁자집껄]
  • "지브리 풍 이렇게 인기인데"…웹3, 애니메이션으로 돌파구 찾을까 [블록렌즈]
  • 오늘의 상승종목

  • 04.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251,000
    • +2.57%
    • 이더리움
    • 2,828,000
    • +3.78%
    • 비트코인 캐시
    • 458,700
    • +1.39%
    • 리플
    • 3,161
    • +1.15%
    • 솔라나
    • 186,700
    • -0.27%
    • 에이다
    • 1,004
    • +2.34%
    • 이오스
    • 1,013
    • +9.87%
    • 트론
    • 353
    • -1.12%
    • 스텔라루멘
    • 405
    • +2.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7,560
    • +1.04%
    • 체인링크
    • 20,930
    • +3.1%
    • 샌드박스
    • 408
    • +0.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