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먼데이 문 2만큼 사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 오픈 2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뷰티 라이브방송, 특별 제작한 셀카 필터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위한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먼데이 문에 입점한 뷰티 상품 가운데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할인 혜택, 단독 구성을 선보인다.
우선 14, 15일 이틀간 SSG닷컴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증정한다. 16일부터 20일까지는 금액대별로 최소 1000원부터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을 발급한다.
매일 새로운 브랜드를 파격 혜택에 제안하는 ‘브랜드 딜’ 기획전도 연다. 행사 첫날인 14일에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75㎖)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같은 용량의 마이크로 에센스를 증정한다. 15일에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인 아이오페, 에스트라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백화점 입점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뷰티 전문 바이어가 선정한 상품을 단독 구성과 최저가로 선보이는 ‘베스트 브랜드’ 기획전도 눈여겨볼 만하다. 대표적으로 입생로랑 뷰티의 신상품인 '뉴 캔디글레이즈 컬러밤'을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SSG닷컴은 이번 2주년 행사를 기념해 ‘뷰티 라방’을 하루 최대 2회 시행한다. 14일부터 18일까지 헤라, 이니스프리, 딥티크 등 유명 뷰티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을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진행한다.
또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SNOW)에 ‘먼데이 문’ 사진 필터를 공개하고, 이를 통해 촬영한 셀카를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지난 2년 간 고객들이 보여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뷰티 전문관 오픈 이래 사상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먼데이 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