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와 사이다가 만났다" 롯데칠성,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선봬

입력 2022-02-14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롯데칠성)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 (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가 자사 대표 브​랜드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를 컬래버레이션 한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를 이달 마지막 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우드 칠성사이다 맥주’의 알코올 도수는 3.2도로 가볍게 마시는 저도주를 선호하는 MZ세대들의 음주문화에 맞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패키지에 초록색 배경의 별 모양을 이용해 두 브랜드의 디자인을 조화롭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이번 신규 제품을 기획했다. 오랜 연구 기간 끝에 칠성사이다 고유의 플레이버와 클라우드의 풍미가 잘 어우러지는 비율을 개발했고, 출시 전까지 수차례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당사의 대표 브랜드 클라우드와 칠성사이다의 컬래버를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SNS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황 이름이 '스포일러'라고?…콘클라베에 담길 '신념의 무게' [이슈크래커]
  • ‘협력+경쟁’ 시대…산업 생태계 新 생존 키워드 [2025 ‘코피티션’ 上]
  • 전 세계 中 공세 '방어막'…무방비국 된 韓 [무역전쟁 유탄, 저가 쓰나미 下]
  • 의대생 수업 복귀 ‘미지수’…강의실 ‘텅텅’ [의대정원 ‘동결’ 그 후]
  • "600만 원 결제했는데 환불 거부"…늘어나는 온라인 게임 소비자 피해 [데이터클립]
  • 폴더블폰 전쟁 뛰어든 애플… 삼성의 '위기와 기회'
  • “트럼프 투자 요구할라” 셈법 복잡해진 조선사들
  • 모은 돈이 세력?…이재명·한동훈, 후원금도 경쟁 붙은 2025 대선 [해시태그]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3 09: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490,000
    • +5.95%
    • 이더리움
    • 2,506,000
    • +11.28%
    • 비트코인 캐시
    • 516,500
    • +5.65%
    • 리플
    • 3,167
    • +5.78%
    • 솔라나
    • 212,500
    • +8.14%
    • 에이다
    • 975
    • +9.06%
    • 이오스
    • 951
    • +5.32%
    • 트론
    • 355
    • -0.28%
    • 스텔라루멘
    • 382
    • +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3,940
    • +6.37%
    • 체인링크
    • 20,160
    • +7.41%
    • 샌드박스
    • 424
    • +9.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