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제휴협약 체결

입력 2022-02-16 15:5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9년 1월 클리오, 페리페라 등 브랜드 입점…작년 매출 전년 대비 168% 신장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김현수(왼쪽)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은 16일 서울 성동구 클리오 본사에서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1993년 설립된 클리오는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 Z세대(1995년 이후 출생한 세대)가 선호하는 뷰티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색조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등을 정식으로 입점하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소개해왔다. 뛰어난 제품력과 마케팅 전략 등에 힘입어 작년 기준 쓱닷컴의 클리오 매출은 전년 대비 168% 신장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사는 분기마다 주요 고객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한다.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린다.

올해 상반기까지는 SSG닷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계획”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131,000
    • +0.51%
    • 이더리움
    • 4,768,000
    • +3.09%
    • 비트코인 캐시
    • 718,500
    • +3.68%
    • 리플
    • 2,024
    • +5.03%
    • 솔라나
    • 346,700
    • +0.78%
    • 에이다
    • 1,439
    • +2.49%
    • 이오스
    • 1,157
    • +0.09%
    • 트론
    • 289
    • +0.35%
    • 스텔라루멘
    • 717
    • -4.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700
    • +2.71%
    • 체인링크
    • 25,670
    • +10.6%
    • 샌드박스
    • 1,041
    • +21.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