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N.O’ 뮤직비디오, 통산 36번째 유튜브 1억 뷰 돌파

입력 2022-03-13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방탄소년단, 'N.O' 뮤직비디오 (연합뉴스)
▲방탄소년단, 'N.O' 뮤직비디오 (연합뉴스)

방탄소년단(BTS)이 2013년 발표한 ‘N.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13일 BTS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미니 1집 ‘O!RUL8,2?’의 타이틀곡인 ‘N.O’ 뮤직비디오는 이날 낮 12시 36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는 BTS가 발표한 뮤직비디오 중 36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다.

소속사 측은 “통산 36번째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함으로써 한국 가수로서 1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 최다 보유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고 설명했다.

‘N.O’의 뮤직비디오는 ‘더는 나중이란 말로 안 돼 / 더는 남의 꿈에 갇혀 살지 마’라는 가사처럼 일관된 사고방식을 강요하는 세력에 맞서 탈출을 감행하는 BTS 멤버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N.O’에 앞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DNA’, ‘다이너마이트’ 등은 각각 14억 뷰를 돌파했으며,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등의 뮤직비디오도 억대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317,000
    • +0.42%
    • 이더리움
    • 2,861,000
    • +0.99%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5.19%
    • 리플
    • 3,557
    • +3.07%
    • 솔라나
    • 198,900
    • +1.64%
    • 에이다
    • 1,109
    • +2.88%
    • 이오스
    • 743
    • -0.13%
    • 트론
    • 327
    • +0%
    • 스텔라루멘
    • 406
    • +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50
    • +1.1%
    • 체인링크
    • 20,810
    • +3.07%
    • 샌드박스
    • 423
    • +0.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