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에쿠스' VIP 마케팅 돌입

입력 2009-02-26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전 계약 고객 200쌍,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초청

현대자동차가 신형 에쿠스 고객들을 위한 고품격 VIP 마케팅에 돌입한다.

현대차는 신형 에쿠스의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쌍(총 400명)을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 초대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12일 예술의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 다음달 2일까지 신형 에쿠스 사전계약 고객 중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와 에쿠스 브랜드 사이트(http://equus.hyundai.com)로 참여를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쌍이 초청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피가로의 결혼'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가 만든 대표적인 오페라로 이와 같은 수준 높은 공연과 연계한 VIP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신형 에쿠스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토록 했다"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결합한 고품격 마케팅을 통해 신형 에쿠스 고객들의 자부심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날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프로그램 북, 무료 음료교환권, 주차권 등을 제공, 공연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오페라 공연 초청 이벤트 결과는 다음달 3일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고객은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에서 공연 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또한, 현대차는 다음달 12일부터 나흘간 예술의전당 전시 공간(V-station)에서 신형 '에쿠스'를 전시해 신차에 대한 노출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3일부터 신형 에쿠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해 다음 달 11일 신형 에쿠스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600,000
    • +1.32%
    • 이더리움
    • 4,048,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481,400
    • +1.67%
    • 리플
    • 3,973
    • +4.99%
    • 솔라나
    • 251,900
    • +1.08%
    • 에이다
    • 1,133
    • +0.62%
    • 이오스
    • 933
    • +3.32%
    • 트론
    • 364
    • +3.12%
    • 스텔라루멘
    • 499
    • +3.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150
    • -0.18%
    • 체인링크
    • 26,700
    • +0.75%
    • 샌드박스
    • 540
    • +1.1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