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을 맞아 캠핑, 등산족을 겨냥한 아웃도어 업계의 재킷 출시가 줄을 잇고 있다.
K2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나들이, 여행 등 폭넓게 활용 가능한 봄 바람막이 ‘브리즈 아노락 자켓’을 최근 선보였다. 브리즈 아노락 자켓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방풍 기능은 물론 우수한 스트레치 기능으로 신축성이 뛰어나다. 부피가 작아 기온이 높은 한낮에는 벗어 간편하게 휴대하기도 쉽다. 남성용은 다크 그레이 색상으로, 여성용은 라임, 다크 그레이,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네파도 경량 방풍자켓 ‘브리즈 아노락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첫선을 보인 브리즈 아노락 자켓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방풍 기능을 강화했고 목 부분에 플라켓 디테일을 적용해 바람을 이중으로 막을 수 있다. 체온조절 기능은 물론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아 활용성도 높다. 전면 캥거루 포켓 주머니를 적용해 수납활용도가 높고 체온에 따라 입고 벗으며 패커블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
아이더는 요즘 하이커를 위한 바람막이 자켓 ‘카이든(KAIDEN)’과 ‘칸테(KANTE)’을 준비했다. 두 제품 모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되어 뛰어난 기능성을 제공한다. ‘카이든(KAIDEN) 고어 인피니움 방풍 자켓’은 생활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인피니움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칸테(KANTE) 고어 팩라이트 방수 자켓’은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와 방수 지퍼 적용으로 완벽 방수를 제공한다.
블랙야크의 스트릿웨어브랜드 bcc 역시 자켓을 포함한 다양한 봄철맞이 제품을 선보였다. △ ‘bcc올라운드GTX자켓’ △‘bcc렛지아노락자켓’ △'bcc윈드치터3L자켓’으로 팬츠, 조거팬츠 등과 매치할 수 있다. 특히 모델 카이가 착용한 라이트 핑크 컬러의 ‘bcc윈드치터3L자켓’은 후드에서 어깨 부분까지 심실링 가공 처리가 되었으며, 발수 가공 처리되어 생활 방수력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