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브랜드 슬로건 (사진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ES, YOU CAN FLY’를 28일 공개했다.
제주항공은 올해 시장 상황에 맞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를 정하고 이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ES, YOU CAN FLY’에 일상 회복 및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를 담았다.
일상 회복을 염원하며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며 잠재된 여행 수요를 깨우기 위해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참여 이벤트,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사실상 중단된 가운데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국내선 시장 점유율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 들어서도 지난달까지 국내선에서 가장 많은 승객을 수송했다. 국내선 비즈니스 좌석 도입, 고객 편의를 위한 절차 마감 시간 통일 및 탑승 순서 세분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YES, YOU CAN FLY’를 통해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 여행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시장을 이끌어 가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