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헬스케어에서 7년 연속 1위

입력 2022-03-28 18: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바디프랜드 )
(사진제공=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제2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브랜드 충성도에서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경쟁사를 압도적으로 누른 영향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200억 원 이상, 최근 5년간 약 800억 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했다. 연구 개발은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R&D센터 등 3대 융합연구 조직을 주축으로 진행된다.

서비스도 차별화 돼 있다. 업계에서 가장 긴 5년 무상 A/S를 제공하는 ‘5년 책임 프로그램’, 업계 최대 규모인 250여 명의 전문 배송인력이 2인 1조로 진행하는 '주문 접수 후 3일 이내 배송완료' 시스템 등을 운영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100만 고객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브랜드 파워 7년 연속 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었다"며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김장 잘못하다간…“으악” 손목‧무릎 등 관절 주의보 [e건강~쏙]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12: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335,000
    • +2.85%
    • 이더리움
    • 4,678,000
    • +7.39%
    • 비트코인 캐시
    • 697,000
    • +12.06%
    • 리플
    • 1,919
    • +23.49%
    • 솔라나
    • 366,800
    • +10.28%
    • 에이다
    • 1,217
    • +10.54%
    • 이오스
    • 951
    • +7.95%
    • 트론
    • 281
    • +1.81%
    • 스텔라루멘
    • 390
    • +14.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200
    • -1.18%
    • 체인링크
    • 20,980
    • +4.74%
    • 샌드박스
    • 493
    • +5.3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