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는 ‘LX Z:IN(LX지인) 벽지 지아패브릭’의 2022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4년 만에 새롭게 리뉴얼된 2022년형 ‘지아패브릭’ 벽지는 무광 컬러와 패브릭 질감을 살린 디자인 패턴이 추가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광페인팅ㆍ리얼패브릭ㆍ친환경키즈컬렉션 등 총 6가지 컬렉션의 120개 색상으로 출시됐다.
먼저, ‘무광 인테리어’를 반영한 다양한 질감의 무광 컬러가 대폭 추가됐다. ‘무광 페인팅’ 컬렉션은 실제 페인트를 칠한 듯한 깔끔하고 선명한 무광 느낌을 잘 구현했다. 특히 진한 무광 컬러의 경우 벽지 표면 인쇄층 밑의 발포층에도 인쇄층과 동일한 컬러를 넣어 긁힘에 강하고 이음매 표시도 거의 나지 않는다.
또한, 고급입체공법 적용으로 기존 제품보다 실제 원단을 만지는 듯한 패브릭 특유의 도톰한 질감과 두께감을 한 층 더 살린 ‘리얼 패브릭’ 컬렉션은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을 도와준다.
이와 함께 수입벽지같이 화려하고 이국적인 소재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미드나잇 플라워’, 무광 컬러에 스톤 및 대리석 질감을 구현한 ‘감성 테라조’ 등 차별화된 패턴 디자인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아패브릭’ 벽지는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최고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것을 비롯해 환경부가 부여하는 환경표지 인증,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녹색상품’에 '18년 출시 이후 매년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친환경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리뉴얼된 ‘지아패브릭’ 벽지는 기존의 친환경성과 패브릭 질감에 무광 컬러 등 다채로운 디자인이 추가돼 봄맞이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