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커뮤니케이션즈가 1일 엠파스와 네이트닷컴을 통한 새로운 네이트를 공식 선보이며 검색 강화의 승부수를 던졌다. 엠파스의 검색기술을 기반으로 네이트의 엔터테인먼트 기능, 네이트온의 실시간 메신저, 싸이월드의 풍부한 콘텐츠를 한 데 모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검색포털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오픈을 필두로 연말까지 검색점유율 15% 이상을 달성해 국내 2위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뉴시스>
입력 2009-03-01 12:48
SK커뮤니케이션즈가 1일 엠파스와 네이트닷컴을 통한 새로운 네이트를 공식 선보이며 검색 강화의 승부수를 던졌다. 엠파스의 검색기술을 기반으로 네이트의 엔터테인먼트 기능, 네이트온의 실시간 메신저, 싸이월드의 풍부한 콘텐츠를 한 데 모아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검색포털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오픈을 필두로 연말까지 검색점유율 15% 이상을 달성해 국내 2위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다. <뉴시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증권·금융 최신 뉴스
마켓 뉴스
오늘의 상승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