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는 동탄 신도시에 있는 신규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살필 수 있는 전용면적 774㎡(234평) 규모의 대형 전시장이다. 키친,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 주요 제품이 적용된 모델하우스 콘셉트의 전시관부터 라이프 스타일별 전시공간, 자재 라이브러리 등으로 꾸몄다.
특히 103㎡(31평형) 및 81㎡(24평형)의 두 가지 모델하우스 공간에는 전시장 인근 동탄 지역 아파트 평면도를 적용해 현실감을 높였다.
LX지인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가구 등을 꾸며놓은 7가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자재 라이브러리에서는 모델하우스와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 적용한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인테리어필름 등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의 키친랩과 바스랩 코너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키친과 바스 제품만의 차별화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타임테라스’는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진 전시장인 만큼 화성, 오산, 평택 등 경기 남부지역에서 리모델링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야 할 인테리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