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내부 직원과 함께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생일파티를 진행하는 등 온ㆍ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창립 40주년을 맞아 BC카드 소비데이터를 적극 활용, 상권 활성화가 필요한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지역 가맹점주를 위한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최원석 BC카드 사장과 임직원들은 인근 골목에 자리 잡은 가맹점을 방문, 가맹점주에게 감사패 및 선물을 전달했다. 코로나 종식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중구 보건소 직원들에게도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이날 최 사장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라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통해 디지털 금융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C카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4가지 영역에서 각각 10개씩, 총 40개의 이벤트로 구성된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kt그룹과 콜라보 이벤트 △고객이 선호하는 생활편의 업종 할인 △이색 경품ㆍ혜택 제공 △ESG와 연계 통한 마케팅 및 사회공헌활동 추진 등 4가지다.
먼저, 5월 31일까지 30만 원 이상 결제한 BC바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kt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동대문 노보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4월, 20명), △소피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5월, 20명)를 9만9000원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kt 통신비 자동 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2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40명씩, 총 80명에게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5까지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기당 40명씩, 2회에 걸쳐 총 80명에게 kt 위즈파크(수원) 테이블석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C카드 창립기념일인 7일은 페이북 출석체크를 완료하고 선착순으로 마이태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4000원 할인(전체 BC카드 고객) △쿠팡 4000원 할인(BC바로카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또 내달 4일까지 페이북쇼핑에서 LG 스탠바이미, 삼성 더 프리스타일 제품 구매 시 각각 40만, 20만 TOP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매 주별 판매되는 인기 상품 구매 시 40%까지 TOP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마이태그 응모하면 4월 한 달간 온라인 업종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명 골프장 9만9000원(15명, 1명당 4명 동반) △제주도 왕복 항공권 9900원(40명, 1인 2매)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