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남선알미늄, BI 리뉴얼…고객친화 이미지 강화

입력 2022-04-11 09: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주거 트렌드 반영한 마케팅 전개”

▲고객친화 이미지를 강화한 남선알미늄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료제공=SM남선알미늄)
▲고객친화 이미지를 강화한 남선알미늄 브랜드 아이덴티티. (자료제공=SM남선알미늄)
SM그룹 제조부문 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은 창호 브랜드 ‘남선윈다트’, ‘남선가안샤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재단장 했다고 11일 밝혔다.

남선윈다트는 남선알미늄에서 직접 제작되는 프리미엄 알루미늄 창호 브랜드이며, 남선가안샤시는 남선알미늄의 축적된 창호 기술력과 우수한 단열성능이 어우러진 폴리염화비닐(PVC) 창호 브랜드다. 이번 BI 변경과 더불어 ‘프리미엄 창호, 인테리어가 되다’, ‘에너지 절감 고단열 PVC창’이라는 각각의 특색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며 남선알미늄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이번 BI는 75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남선알미늄의 핵심 가치를 담기 위해, 더욱 세련되고 시각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를 계기로 향후 다양한 제품 개발은 물론 고객 요구에 부합되는 제품출시를 통해 고객 친화적 창호를 지속해서 선보일 방침이다. 남선알미늄은 리뉴얼 된 BI를 홈페이지, E-카탈로그, 카카오톡 등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남선알미늄 관계자는 “기존 브랜드를 유지한 채 이미지와 슬로건을 리뉴얼 하며 최근 주거 트랜드를 반영한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127,000
    • +1.23%
    • 이더리움
    • 3,561,000
    • +2.47%
    • 비트코인 캐시
    • 474,400
    • +0.06%
    • 리플
    • 780
    • +0.65%
    • 솔라나
    • 209,500
    • +2.44%
    • 에이다
    • 533
    • -0.56%
    • 이오스
    • 725
    • +1.68%
    • 트론
    • 205
    • +0.49%
    • 스텔라루멘
    • 132
    • +2.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70,350
    • -0.78%
    • 체인링크
    • 16,820
    • +1.82%
    • 샌드박스
    • 396
    • +2.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