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블루문 전용잔 득템하세요”···‘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 진행

입력 2022-04-11 09: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료제공=골든블루
▲자료제공=골든블루

골든블루는 봄을 맞아 ‘오렌만이지 블루문(Blue Mo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렌만이지 블루문’ 캠페인명은 ‘블루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오렌지’와 ‘오랜만에’ 두 단어를 조합해 언어유희적 재미와 함께 최근 수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의 제한이 있는 상황에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 상큼한 ‘블루문’을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오렌만이지 블루문’ 패키지는 블루문 500ml 6캔과 블루문 스페셜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1만6000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에 있는 ‘블루문 퍼펙트 서브’ 방법을 참고해 스페셜 전용잔에 따라 마시면 블루문의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오렌만이지 블루문’은 가정용 채널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유흥 시장에서 추가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전국적으로 ‘블루문’의 인지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 ‘블루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블루문’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00,000
    • +4.22%
    • 이더리움
    • 2,846,000
    • +4.71%
    • 비트코인 캐시
    • 486,000
    • -0.04%
    • 리플
    • 3,452
    • +4.26%
    • 솔라나
    • 195,500
    • +8.25%
    • 에이다
    • 1,079
    • +3.95%
    • 이오스
    • 750
    • +4.02%
    • 트론
    • 327
    • -1.51%
    • 스텔라루멘
    • 405
    • +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3.44%
    • 체인링크
    • 21,240
    • +12.26%
    • 샌드박스
    • 420
    • +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