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킹제휴팩, 출시 8개월만에 가입자 100만 돌파

입력 2009-03-03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별도의 요금제 가입 없이도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KTF '쇼킹제휴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KTF는 작년 7월에 출시한 '쇼킹제휴팩'이 출시 8개월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매월 13만명, 하루평균 4천명이 가입한 셈이다.

KTF가 각 업종의 선도업체인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 옥션, CJ인터넷 등과 손잡고 내놓은 쇼킹제휴팩은 기존처럼 별도 요금제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

KTF는 누구나 쉽게 휴대폰에서 '**01'과 '쇼' 또는 '매직엔'을 누르면 무료로 즉시 가입할 수 있고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도 없다는 점 때문에 불황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2~5명 가족 적립금을 한 사람이 합산해 사용할 수 있고 가족이 아니더라도 연인ㆍ친구 등도 휴대폰 인증절차만 거치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또 다른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쇼 옥션머니는 온라인 쇼핑시 월 최대 3만5000원을 3개월간 적립해 현금처럼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고객층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단연 인기가 높다.

쇼킹제휴팩에는 ▲쇼 아시아나에어텔 ▲쇼 애니카 ▲쇼 미래에셋펀드 ▲쇼 옥션머니 ▲쇼 넷마블게임 ▲쇼 티머니 등 6종류가 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하나 선택하면 사용한 통신 요금에 따라 최대 35%까지 요금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쇼 티머니를 선택한 고객이 평소 매월 5만원(기본료+국내통화료)정도의 통신비를 낸다면 3000원의 티머니 충전금액이 생겨 공짜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KTF 마케팅전략실장 임헌문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요금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쇼킹제휴팩에 이어 앞으로도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개인별 맞춤형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826,000
    • -0.17%
    • 이더리움
    • 3,255,000
    • -0.73%
    • 비트코인 캐시
    • 433,600
    • -1.14%
    • 리플
    • 713
    • -0.56%
    • 솔라나
    • 192,700
    • -0.62%
    • 에이다
    • 473
    • -0.84%
    • 이오스
    • 640
    • -0.62%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050
    • +0.24%
    • 체인링크
    • 15,240
    • +1.13%
    • 샌드박스
    • 340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