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는 작년 7월에 출시한 '쇼킹제휴팩'이 출시 8개월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매월 13만명, 하루평균 4천명이 가입한 셈이다.
KTF가 각 업종의 선도업체인 미래에셋증권, 삼성화재, 옥션, CJ인터넷 등과 손잡고 내놓은 쇼킹제휴팩은 기존처럼 별도 요금제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
KTF는 누구나 쉽게 휴대폰에서 '**01'과 '쇼' 또는 '매직엔'을 누르면 무료로 즉시 가입할 수 있고 별도의 가입비나 월정액도 없다는 점 때문에 불황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분석했다.
또 2~5명 가족 적립금을 한 사람이 합산해 사용할 수 있고 가족이 아니더라도 연인ㆍ친구 등도 휴대폰 인증절차만 거치면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또 다른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쇼 옥션머니는 온라인 쇼핑시 월 최대 3만5000원을 3개월간 적립해 현금처럼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고객층이 쉽게 이용할 수 있어 단연 인기가 높다.
쇼킹제휴팩에는 ▲쇼 아시아나에어텔 ▲쇼 애니카 ▲쇼 미래에셋펀드 ▲쇼 옥션머니 ▲쇼 넷마블게임 ▲쇼 티머니 등 6종류가 있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하나 선택하면 사용한 통신 요금에 따라 최대 35%까지 요금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쇼 티머니를 선택한 고객이 평소 매월 5만원(기본료+국내통화료)정도의 통신비를 낸다면 3000원의 티머니 충전금액이 생겨 공짜로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셈이다.
KTF 마케팅전략실장 임헌문 상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요금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쇼킹제휴팩에 이어 앞으로도 가계통신비 절약을 위해 개인별 맞춤형 제휴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