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 출시…무라벨 라인 확대

입력 2022-04-22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 제품(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 제품(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 400mL 제품을 출시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는 투명 페트병에 검정색 뚜껑을 적용하고, 패키지 중단에는 브랜드명과 앰블럼을 양각으로 새겨 넣어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했다. 또한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패키지 상단에 ‘칸타타 커피’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라벨이 없는 대신 제품명, 영양 성분 등 전체 표기 사항은 묶음용 포장 박스에 표기했다.

또한 이 제품은 온라인 판매 전용 상품으로, 롯데칠성음료 공식몰 ‘칠성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0개 묶음 포장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는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투명 페트병의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가며 ESG 경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워라벨을 살리는 빅사이즈 커피’를 콘셉트로 내세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현재 ‘블랙’, ‘라떼’, ‘스위트블랙’, ‘디카페인’ 등 총 4가지 맛으로 운영 중이다. 2018년 5월 출시 이후 2021년까지 누적 판매량 약 1억7000만 개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국내 생수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무라벨 생수 ‘아이시스 8.0 ECO’를 시작으로 무라벨 칠성사이다, 트레비, 펩시콜라 등 무라벨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가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320,000
    • +0.59%
    • 이더리움
    • 4,760,000
    • +1.6%
    • 비트코인 캐시
    • 696,000
    • +2.73%
    • 리플
    • 1,997
    • +3.47%
    • 솔라나
    • 325,600
    • +0.93%
    • 에이다
    • 1,365
    • +5.98%
    • 이오스
    • 1,118
    • -0.18%
    • 트론
    • 278
    • +2.21%
    • 스텔라루멘
    • 692
    • +9.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600
    • +1.31%
    • 체인링크
    • 25,240
    • +7.63%
    • 샌드박스
    • 864
    • +0.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