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술도녀'와 함께 비비는 오뚜기 '진비빔면'

입력 2022-04-28 05: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진비빔면 (오뚜기)
▲진비빔면 (오뚜기)

오뚜기는 본격적인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진비빔면’을 리뉴얼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를 선보였다.

‘진비빔면’은 202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8200만 개를 넘어서며 비빔면 시장의 신흥강자로 자리 잡았다.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를 더해 시원하면서 새콤한 맛을 냈으며, 비빔면 한 개로는 부족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한 쫄깃한 면발도 꾸준한 인기에 한몫했다.

오뚜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빔면의 핵심 요소인 ‘소스’를 업그레이드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더해 ‘진비빔면’ 고유의 시원하게 매운맛은 유지하면서 새콤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했다.

패키지도 새로 단장했다. 변경된 제품 패키지에는 '진비빔면의 맛있는 주문, 배사매무초'라는 문구를 넣어 배, 사과, 매실, 무, 태양초 등 다채로운 재료 간 조화를 강조한 새로운 콘셉트를 담아냈다.

‘진비빔면’의 새 얼굴로는 인기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를 발탁했다. 오뚜기는 시원하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세 배우가 ‘진비빔면’의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새 광고 모델로 선정, 신규 광고를 촬영했다.

이번 광고에는 드라마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세 배우가 ‘배사매무초’ 주문을 외우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촬영 현장에서 세 배우는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웃음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술꾼도시여자들’과 함께한 ‘진비빔면’ 광고는 지난 3월 말부터 방영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과 푸짐한 양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진비빔면’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욱 치열해지는 비빔면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4:2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280,000
    • -0.78%
    • 이더리움
    • 4,668,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706,500
    • -1.26%
    • 리플
    • 1,997
    • -1.82%
    • 솔라나
    • 349,600
    • -1.8%
    • 에이다
    • 1,440
    • -2.7%
    • 이오스
    • 1,150
    • -1.46%
    • 트론
    • 289
    • -3.34%
    • 스텔라루멘
    • 728
    • -10.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5.56%
    • 체인링크
    • 24,830
    • +0.24%
    • 샌드박스
    • 1,085
    • +29.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