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하반기 TV 시장 공략”

입력 2022-04-28 12: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28일 열린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하반기에 TV 시장은 성수기에 진입하며 TV 수요 증가에 여러 기회 요인이 있으나 거시 경제 측면에서 여러 변수가 존재해 (시장 상황을) 예측하기 어렵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프리미엄과 초대형 스크린의 수요는 여전히 견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네오 QLED 8K 그리고 초대형 마이크로 LED 같은 프리미엄 제품군 중심으로 하반기 시장 수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302,000
    • -3.27%
    • 이더리움
    • 4,653,000
    • -4.16%
    • 비트코인 캐시
    • 688,500
    • -1.99%
    • 리플
    • 1,976
    • -1.89%
    • 솔라나
    • 323,500
    • -2.94%
    • 에이다
    • 1,334
    • -2.84%
    • 이오스
    • 1,106
    • -2.56%
    • 트론
    • 271
    • -2.17%
    • 스텔라루멘
    • 631
    • -10.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00
    • -3.17%
    • 체인링크
    • 24,150
    • -2.82%
    • 샌드박스
    • 863
    • -1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