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주 전문점 가르텐비어와 치킨 전문점 치킨퐁을 운영하고 있는 ㈜디즈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21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가르텐비어는 핵심파워인 냉각테이블과 아이스잔을 비롯해 맛의 차별화를 이루는 고품격퓨전메뉴 등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며, 일대일 맞춤 창업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자세한 설명을 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에 가르텐비어의 특허제품인 냉각테이블을 가동하고 무료시음회 프로모션도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치킨퐁'은 특히 치킨시식코너를 마련해 예비창업자가 치킨메뉴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어 알찬 관람과 정보습득의 장이 될 전망이다.
치킨퐁은 흑마늘로 염지한 닭을 열풍으로 구워 맛뿐 아니라 건강까지 배려한 고품격 웰빙치킨이다. 치킨 조리 시 이용되는 컨벡션오븐기는 치킨퐁 자체기술로 제작해 일반 수입오븐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며, 조리시간도 5분여 가량 단축되어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한편 가르텐비어와 치킨퐁은 창업박람회가 끝난 후 사당동 본사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성공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가르텐비어는 3월 16일 오후 3시, 치킨퐁은 17일 오후 2시에 실시되며, 이후 직영점을 방문해 시식 및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 중이며,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문의 02-594-8081, 080-345-0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