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새 통합멤버십 서비스 구축

입력 2009-03-09 10: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외식기업 CJ푸드빌은 오는 19일 9개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CJ푸드빌 패밀리포인트(Family Point)' 카드를 출시하고 통합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구축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창사 15주년을 맞이한 CJ푸드빌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기업의 내실을 다지고 진정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통합멤버십 서비스' 를 출범하고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 하기 위한 초석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통합멤버십 서비스는 CJ푸드빌의 9개 브랜드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크리머리' '빕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카페소반'에서 개별적으로 운영하고 있던 멤버십 제도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다.

통합멤버십은 CJ푸드빌 9개 브랜드의 모든 매장에서 카드 수령 가능하며, 통합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과 함께 발급 받은 '패밀리포인트' 카드를 등록 한 후 사용하면 된다.

포인트는 브랜드에 따라 사용 금액의 '5% 적립' 또는 '10% 할인+0.5% 추가 적립'되며, 500포인트(1포인트=1원 가치)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9일부터 CJ푸드빌 홈페이지(www.cjfood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596,000
    • -1.04%
    • 이더리움
    • 2,800,000
    • +0.9%
    • 비트코인 캐시
    • 484,200
    • -2.73%
    • 리플
    • 3,387
    • +2.45%
    • 솔라나
    • 184,800
    • +0%
    • 에이다
    • 1,050
    • -1.13%
    • 이오스
    • 740
    • +1.37%
    • 트론
    • 331
    • +0%
    • 스텔라루멘
    • 406
    • +3.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00
    • +0.73%
    • 체인링크
    • 19,680
    • +1.23%
    • 샌드박스
    • 411
    • +1.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