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WBC 개막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제1회 야구대전'을 전점에서 진행, 야구 글러브, 배트, 공 등 야구용품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WBC가 시작된 이후 야구용품의 매출을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본 결과 야구용품 매출이 고른 신장세를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115% 가량 신장했다.
사진은 10일 서울 롯데마트 영등포점을 찾은 고객들이 야구용품을 고르고 있는 모습. <뉴시스>
롯데마트는 WBC 개막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제1회 야구대전'을 전점에서 진행, 야구 글러브, 배트, 공 등 야구용품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WBC가 시작된 이후 야구용품의 매출을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본 결과 야구용품 매출이 고른 신장세를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115% 가량 신장했다.
사진은 10일 서울 롯데마트 영등포점을 찾은 고객들이 야구용품을 고르고 있는 모습. <뉴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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