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 돌파

입력 2022-06-03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S숍 출시 행사 기간 7일 연속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GS숍에서는 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11일 하루 동안 분당 27개씩 판매되는 등 당일 유통사 라이브 방송 중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출시 행사가 진행되던 기간 7일 연속 온라인 생활용품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출시일부터 진행된 행사를 통해 행사 기간 헤어 카테고리 전체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리엔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봉숭아 물들이듯 자연스러운 새치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산화제 성분을 비롯한 20가지 화학성분 없이 3주 만에 흰머리를 갈색으로 물들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치커버 샴푸의 효능과 효과에 대한 신뢰성이 중요해지고 어떤 성분을 넣었는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새치커버 샴푸를 기다려온 고객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분들의 높은 관심으로 제품이 일시 품절되기도 해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 데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235,000
    • -2.18%
    • 이더리움
    • 4,671,000
    • -1.97%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3.59%
    • 리플
    • 1,910
    • -2.25%
    • 솔라나
    • 322,200
    • -4.51%
    • 에이다
    • 1,291
    • -6.58%
    • 이오스
    • 1,094
    • -3.27%
    • 트론
    • 268
    • -3.25%
    • 스텔라루멘
    • 632
    • -8.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550
    • -3.28%
    • 체인링크
    • 24,120
    • -3.6%
    • 샌드박스
    • 872
    • -12.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