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새 얼음정수기 광고 선보여

입력 2022-06-17 13: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 시작한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 시작한다.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1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청호나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인 뒤 대표 상품으로 자리잡은 얼음정수기를 부각시켰다.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경쾌한 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적 효과로 표현했다. 청호나이스 전속모델 3년차인 임영웅이 무더위를 느끼다 얼음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서혜진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장은 "청호나이스는 2003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얼음정수기 장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119,000
    • +1.87%
    • 이더리움
    • 4,924,000
    • +5.85%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3.4%
    • 리플
    • 2,059
    • +6.85%
    • 솔라나
    • 331,700
    • +3.01%
    • 에이다
    • 1,416
    • +9.34%
    • 이오스
    • 1,138
    • +2.71%
    • 트론
    • 279
    • +3.72%
    • 스텔라루멘
    • 701
    • +12.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850
    • +2.12%
    • 체인링크
    • 25,070
    • +4.55%
    • 샌드박스
    • 856
    • +0.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