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3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저장 용량이 넉넉한 ‘청호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는 저장용량이 800g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일 최대 이용 가능한 얼음은 6kg(약 600개)다.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이 모두 가능한 카운터탑 직수 얼음정수기 중 국내 최대 용량이다. 쾌속제빙모드를 선택하면 일반 얼음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더 빨리 얼음을 생산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청호나이스의 필터 역세척 기술이 적용됐다. 직수형 정수기의 경우 물 속 이물질을 제거하고 남은 찌꺼기가 필터에 남아있을 수 있는데, 이런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서다. 필터 역세척은 7일마다 자동으로 작동된다. 코크 및 물이 출수되는 유로까지 함께 살균할 때는 제품 전면에 있는 살균 버튼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얼음위생도 강화했다. UV케어시스템이 하루 두번 2시간 동안 작동해 얼음이 만들어지고 저장되는 공간을 살균한다.
이번 제품은 가로 25.4cm의 슬림한 사이즈로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사이즈가 약 10% 줄었다. 정수, 냉수, 온수, 얼음기능이 모두 있는 얼음냉온정수기와 온수 기능이 없는 얼음냉정수기 두 모델로 출시됐다.
제품관리는 4개월 주기로 서비스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는 방식과 자가관리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