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무설탕 디저트 ‘제로’, 한 달 만에 20억 판매

입력 2022-06-23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초도 물량 조기 소진…일부 채널 공급 차질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사진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 판매고가 약 한 달 만에 20억 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을 시작으로 5종의 제로 제품을 선보였다.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후기를 공유했다.

롯데제과는 이에 힘입어 이달 초부터 제품 판매를 슈퍼마켓, 할인점 등 대부분의 유통 채널로 확대했다. 이후 예상치를 뛰어넘는 판매 추세를 보이며 준비했던 초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 일부 유통점에서는 물량 부족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을 빚기도 했다.

롯데제과는 광고모델로 배우 이성경을 발탁, TV 광고를 비롯해 현장 제품 기획전,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제로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더욱 확장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0:5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137,000
    • -1.88%
    • 이더리움
    • 4,820,000
    • +4.6%
    • 비트코인 캐시
    • 701,000
    • +1.15%
    • 리플
    • 2,014
    • +6.22%
    • 솔라나
    • 330,900
    • -3.64%
    • 에이다
    • 1,358
    • -0.29%
    • 이오스
    • 1,150
    • +2.4%
    • 트론
    • 277
    • -3.48%
    • 스텔라루멘
    • 706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000
    • +1.6%
    • 체인링크
    • 24,830
    • +2.82%
    • 샌드박스
    • 934
    • -8.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