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백서의 프리미엄 사료 6종 및 간식 2종 신제품. (사진제공=건강백서)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펫푸드 브랜드 건강백서는 반려견에게 필요한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사료 6종과 간식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능성 사료는 센서티브, 면역 케어, 중성화 후 케어, 활력 등 총 4종이다. 대표적으로 센서티브는 감마리놀렌산이 들어있는 보리지오일이 함유돼 염증과 알러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반려 기간의 증가로 늘어나는 10세 이상 노령견을 위해 시니어 10세 플러스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저하되는 반려견 인지능력과 집중력을 개선하기 위한 포스파티딜세린, 관절 관리를 고려한 기능성 성분까지 들어가 있다.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견종 중 하나인 비숑 전용 제품도 선보인다. 관절 건강과 피모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견종 특화 포뮬레이션이 적용됐다.
국내산 닭고기 원물을 그대로 넣은 통살 간식은 다이어트 도움과 면역 도움 2종으로 선보인다. 고온 레토르트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닭고기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또 L-카르니틴으로 다이어트 관리와 베타글루칸으로 면역 관리를 생각한다.
카길 건강백서 브랜드 담당자는 “카길의 뉴트리션 전문성을 기반으로 K-반려견을 위한 브랜드로 건강백서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푸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