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디자인 기반 유니폼 제작…대한항공과 협업

입력 2022-07-01 09: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카드가 대한항공과 손잡고 ‘대한항공카드’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대한항공 직원용 특별 유니폼을 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엔데믹 시대를 맞아 직원과 고객 모두 함께 비상하자는 의미를 담은 대한항공의 캠페인 ‘다시, 함께, 날아(Fly Again Together)’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기획됐다.

현대카드는 유니폼 디자인을 통해 대한항공의 정체성과 양사 간 성공적인 협업을 표현하는 데 집중했다.

이 유니폼은 흰색, 청자색, 진청색의 세 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청자색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의 유니폼 색상을 그대로 활용했다.

유니폼의 전면에는 대한항공 카드 'the Pass' 디자인을 응용한 탑승권 디자인을 담았고, 후면에는 캠페인 이름인 'Fly Again Together'를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했다.

특별 유니폼은 국내 모든 공항에서 근무하는 대한항공 직원에게 배포되며, 직원들은 해당 유니폼을 오는 9월 30일까지 착용할 예정이다.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대한항공카드 회원에게 최대 70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출국 시 대한항공카드 디자인 기반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이 2020년 4월 공개한 대한항공카드는 강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차별화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항공사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412,000
    • +3.04%
    • 이더리움
    • 2,818,000
    • +1.15%
    • 비트코인 캐시
    • 485,100
    • +0.19%
    • 리플
    • 3,528
    • +5.47%
    • 솔라나
    • 197,700
    • +7.21%
    • 에이다
    • 1,096
    • +5.38%
    • 이오스
    • 736
    • -0.81%
    • 트론
    • 329
    • -1.2%
    • 스텔라루멘
    • 408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870
    • +0.46%
    • 체인링크
    • 20,340
    • +4.09%
    • 샌드박스
    • 414
    • +1.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