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에도 골프 열풍" 롯데百, 상반기 골프 상품 매출 전년비 40%↑

입력 2022-07-03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 본점 '직장인 스크린골프대회' 모집에 1000명 이상 접수

▲본점 골프관 시타실. (롯데백화점)
▲본점 골프관 시타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올해 상반기 골프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40% 이상 오르며 고신장을 유지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본점의 경우 지난해 6월 ‘지포어’, ‘어메이징크리’ 등 프리미엄 골프 웨어 브랜드를 중심으로 골프관을 리뉴얼 오픈한 데 힘입어 최근 1년간(2021년 7월~2022년 6월) 골프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50% 늘었고 이 중 20·30세대의 매출은 2배 가까이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이 본점에서 개최한 ‘직장인 스크린 골프 대회’도 화제다. 지난 6월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 결과 1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접수했다.

사전참여 신청을 마친 참가자들은 10일까지 골프존 프로그램이 설치된 스크린 골프장에서 자유롭게 ‘롯데스카이힐 김해’ 코스를 선택해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치열한 예선을 통해 선발된 상위 24명은 이후 본선, 결승전을 치른다.

대회와 함께 12일부터 31일까지 ‘퓨처레트로’ 팝업 행사도 진행한다. 동탄 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챔피온골프’ 팝업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잠실점에서는 ‘아디다스골프’ 팝업을 연다.

김재범 롯데백화점 본점장은 “본점 골프관 리뉴얼 1주년을 맞아 단순 프로모션보다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이번 행사에 큰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47,000
    • -1.84%
    • 이더리움
    • 4,614,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739,000
    • +6.79%
    • 리플
    • 2,136
    • +9.88%
    • 솔라나
    • 358,000
    • -1.32%
    • 에이다
    • 1,514
    • +23.39%
    • 이오스
    • 1,064
    • +8.9%
    • 트론
    • 288
    • +3.23%
    • 스텔라루멘
    • 604
    • +54.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700
    • +5.56%
    • 체인링크
    • 23,330
    • +9.22%
    • 샌드박스
    • 552
    • +1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