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콜라보 상품. (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4일부터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손잡고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키트 구성품인 단델리온과 플로라틴트는 올해 4월 말 연예인 화보에 함께 소개되며 인기가 높아졌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15% 할인된 6만1200원에 판매된다.
온앤더뷰티와 베네피트는 10일까지 첫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베네피트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000점 적립과 7만 원 이상 구매 시 테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구매왕 3명을 선정해 베네피트 틴트 5종 스페셜 키트를 제공하고, 온앤더뷰티 단독 키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네피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4일에는 퍼스트먼데이를 맞아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중 2개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디럭스를,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베네피트 장바구니&클립 온 펄스를 제공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이번 베네피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니, 롯데온 단독 혜택을 통해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