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CC도 타고 음식도 맛 보고"

입력 2009-03-17 14: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루밍가든과 삼원가든 공동 프로모션 진행

폭스바겐코리아가 다음달 13일까지 외식 전문기업 SG 다인힐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은 SG 다인힐에서 운영중인 삼원가든 신사본점 및 대치점, 이탈리안 비스트로 블루밍가든에 신차 CC를 전시하며, 레스토랑에서 차량 상담과 함께 CC의 시승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블루밍가든과 삼원가든에서는 폭스바겐 메뉴를 개발해 이를 주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레스토랑 별로 1000명씩 총 3000명에게 페라가모 30만원 상품권(3명), CC 주말 시승권(3명), 폭스바겐 컬러우산, 매직 머그컵, 삼원가든/블루밍가든 외식상품권 등의 행운을 담은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 후 해당 영수증을 지참해 폭스바겐 전시장을 방문, 상담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내에 폭스바겐 전시장을 찾은 모든 고객에게는 삼원가든 로스편채(3만원), 블루밍가든 안심 카르파치오(1만8000원) 등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밍가든 2인 풀코스 식사권 3매와 삼원가든 양념갈비 2인분 식사권 6매를 총 9명에게 추가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CC가 출시된 지 6주 만에 200대가 넘게 팔려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며 "이번 SG 다인힐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64,000
    • +0.12%
    • 이더리움
    • 4,738,000
    • +1.83%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2.72%
    • 리플
    • 2,025
    • -5.81%
    • 솔라나
    • 354,500
    • -0.87%
    • 에이다
    • 1,477
    • -3.27%
    • 이오스
    • 1,211
    • +12.13%
    • 트론
    • 301
    • +3.79%
    • 스텔라루멘
    • 804
    • +33.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650
    • -1.14%
    • 체인링크
    • 24,560
    • +3.32%
    • 샌드박스
    • 887
    • +60.9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