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2종 출시 40일만에 100만 잔 돌파

입력 2022-07-10 09: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새로 출시한 ‘생과일주스’ 2종의 판매량이 40일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5월 26일 선보인 ‘생과일주스’ 2종은 지난해 6월 이디야커피가 처음으로 선보인 생과일 음료 ‘생과일 수박주스’에 이어 올 여름에도 인기를 끌며,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음료로 자리잡고 있다. 하루 평균 2만5000 잔이 팔리며 작년 수박주스 판매량보다 약 60% 증가했다.

이디야커피는 4월 지역 농민들과의 상생을 위해 충청남도와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해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논산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제철 수박을 사용해 여름철 갈증해소에 좋고,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칼로리는 낮고 포만감은 높은 부여 세도 대추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 넣어 식사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생과일주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남은 여름철 무더위 생과일주스로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메뉴를 지속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07,000
    • -4.76%
    • 이더리움
    • 4,635,000
    • -4.26%
    • 비트코인 캐시
    • 678,500
    • -6.15%
    • 리플
    • 1,875
    • -9.02%
    • 솔라나
    • 319,000
    • -8.78%
    • 에이다
    • 1,285
    • -11.87%
    • 이오스
    • 1,129
    • -3.09%
    • 트론
    • 268
    • -7.59%
    • 스텔라루멘
    • 617
    • -15.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000
    • -7%
    • 체인링크
    • 23,110
    • -11.12%
    • 샌드박스
    • 875
    • -16.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