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1만개 발행

입력 2022-07-19 08: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경미 작가의 ‘나나아스트로’에 다양한 패러디 요소 접목해 선보여

▲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사진제공=신세계푸드)
▲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탄산음료인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와 이경미 작가의 캐릭터인 '나나아스트로'를 콜라보한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대체불가토큰(NFT) 1만 개를 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는 이경미 작가의 반려묘 나나에 팝아트적 요소를 섞어 픽셀화 이미지로 풀어낸 작품이다. 다양한 패러디 요소와 테마를 접목해 나나아스트로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NFT는 내달 22일부터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씨(OpenSea) 내 브랜드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트릿 아트페어 ‘어반 브레이크 2022’를 통해 NFT 아트의 실물 판화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음 달 11일부터 20일까지는 서울 성수동에 ‘브랜드 콜라 X 나나아스트로’ 판화와 NFT를 한정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연다. 해당 팝업스토에서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의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06,000
    • -0.29%
    • 이더리움
    • 4,758,000
    • +0.91%
    • 비트코인 캐시
    • 692,500
    • +0.65%
    • 리플
    • 1,986
    • +1.69%
    • 솔라나
    • 324,500
    • -1.34%
    • 에이다
    • 1,359
    • +2.88%
    • 이오스
    • 1,107
    • -5.22%
    • 트론
    • 278
    • +1.83%
    • 스텔라루멘
    • 685
    • +7.3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750
    • -1.5%
    • 체인링크
    • 25,000
    • +5.49%
    • 샌드박스
    • 848
    • -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