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스웨덴 패션 브랜드 ‘아워레가시’ 출시

입력 2022-07-27 08:5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국내 단독 유통 계약 체결…다음달 현대百 압구정본점에 아시아 첫 단독 매장 오픈

▲한섬이 신규 도입하는 '아워레가시'.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한섬이 신규 도입하는 '아워레가시'.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와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단독 매장은 다음 달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열린다. 스웨덴과 영국, 독일 이후 아시아에서 첫 론칭이다.

아워레가시는 2005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패션 브랜드로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근엔 연예인, 모델 등 패션 피플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신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섬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매장을 통해 아워레가시 인기 상품인 니트 모헤어 카디건, 오버사이즈 셔츠 등 의류ㆍ액세서리 230여 종을 선보인다. 남성ㆍ여성 상품 비중은 각각 80%, 20% 수준으로 구성한다. 판매 가격은 아우터 45만~180만 원, 티셔츠 23만~65만 원, 니트 41만~97만 원, 팬츠 43만~65만 원 등이다.

한섬은 이번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단독 매장을 차례로 확대한다. 또 무이, 톰그레이하운드 등 자체 편집숍과 온라인몰인 더한섬닷컴을 통해서도 아워레가시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한섬은 아워레가시 론칭을 시작으로 앞으로 해외 패션 신규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내년 초엔 수입의류 편집숍 브랜드 톰그레이하운드의 남성 전문 매장을 새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수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와 국내 론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해외패션 브랜드 확대를 통해 패션사업 구조를 다각화하는 것은 물론 기존 한섬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패션 사업 경쟁력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국내 패션 트렌드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172,000
    • -0.46%
    • 이더리움
    • 4,604,000
    • -2.04%
    • 비트코인 캐시
    • 675,500
    • -0.66%
    • 리플
    • 2,018
    • +19.48%
    • 솔라나
    • 354,300
    • -1.45%
    • 에이다
    • 1,384
    • +21.83%
    • 이오스
    • 1,029
    • +10.88%
    • 트론
    • 283
    • +1.8%
    • 스텔라루멘
    • 472
    • +32.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750
    • -3.05%
    • 체인링크
    • 22,510
    • +7.96%
    • 샌드박스
    • 518
    • +7.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