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다 만나요" CU편의점, 네이버 쇼핑라이브 정규 편성

입력 2022-08-05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방 정규 편성. (CU)
▲라방 정규 편성. (CU)

CU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이달부터 매월 첫 번째 금요일 밤 8시에 네이버 쇼핑라이브 ‘리코의 치팅데이’에서 정기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코의 치팅데이를 진행하는 쇼호스트 리코는 라이브 알람을 설정한 구독자가 82만 명에 이를 정도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로 꼽힌다.

CU는 12월까지 매달 리코의 치팅데이 라이브를 통해 CU모바일상품권과 상품 교환권 등을 할인 판매하고 월별 테마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선공개하며 고객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울 계획이다.

정기 편성 이후 처음 공개되는 5일 라이브에서는 CU모바일상품권 2만 원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고객은 결제액의 최대 7%를 네이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어 최종 할인율은 약 17%에 이른다.

11일까지 핫바, 만두, 마른안주 등 CU의 인기 상품 30여 종을 1+1로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11Days’ 행사 상품들을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라이브 중에는 모바일상품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샐러드(20% 할인), 제로 탄산음료(20% 할인), GET커피(30% 할인) 구독쿠폰을 각 5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와 칠성사이다플러스(500㎖) 모바일교환권을 제공하는 퀴즈 타임도 진행된다.

BGF리테일 김석환 DX실장은 “인기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탄탄한 라이브 팬층을 확보한 것이 정기 편성을 결정한 주된 이유다”라며 “정기 라이브에서 적극적으로 CU의 차별화 상품들을 소개하는 한편 고객 혜택을 극대화한 기획전을 마련해 가맹점의 매출 증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3: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20,000
    • -0.99%
    • 이더리움
    • 4,655,000
    • -1.94%
    • 비트코인 캐시
    • 705,000
    • -2.15%
    • 리플
    • 2,007
    • -1.52%
    • 솔라나
    • 348,100
    • -2.68%
    • 에이다
    • 1,472
    • -1.34%
    • 이오스
    • 1,149
    • -0.69%
    • 트론
    • 289
    • -3.67%
    • 스텔라루멘
    • 758
    • -9.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900
    • -5.29%
    • 체인링크
    • 25,250
    • +1.36%
    • 샌드박스
    • 1,071
    • +28.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