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폭넓은 면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어 온·오프라인에서 면세 쇼핑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캐시 및 썸머니를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혜택 대상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 완료한 고객으로 해당 기간에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면세 쇼핑할 경우 제휴 캐시로 최대 32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썸머니를 통해 최대 1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는 항공권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 신세계면세점 혜택 배너를 클릭해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이 더 편안하고 설렘이 가득한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오는 9월 7일까지 한·일 노선 이용객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30kg 무료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산-방콕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는 9월 16일까지 부산은행과 제휴를 맺어 최대 70% 환율 우대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소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해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사람이 에어부산을 타고 알찬 면세 쇼핑도 즐겨보시길 추천해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