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의 명화 시리즈 광고가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주협회는 24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문화체육관광부와 공동 주최하는 ‘제17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수상작에는 ‘LG브랜드 명화 시리즈’(광고회사 HS애드)가 인쇄부문 대상작에 이름을 올렸고, KTF의 ‘내 인생의 쇼’편이 전파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LG의 ‘LG브랜드 명화 시리즈’는 명화와 LG브랜드와의 만남을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로 표현함으로써 LG브랜드의 아이덴터티인 ‘고객에 대한 사랑’을 잘 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